Apple TV+, 세계 최고의 스토리텔러가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
Apple TV+는 업계 최초의 오리지널 콘텐츠만 제공하는 콘텐츠 구독 서비스이자 이 시대 가장 뛰어난 상상력을 지닌 스토리텔러를 위한 공간으로, 다양한 영감을 주고 수상에 빛나는 오리지널 시리즈 및 영화 라인업을 제공한다. 구독자는 Apple TV+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광고 없이, VOD로 Apple TV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. Apple TV 앱은 iPhone, iPad, iPod touch, Mac, Apple TV에 기본 탑재되어 있고, 웹사이트에서도 온라인으로 시청 가능하며, Apple TV+도 월 6,500원에 7일 무료 체험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. Apple TV 앱은 또한 일부 삼성 및 LG 스마트 TV, PlayStation 콘솔, 그리고 일부 SK 브로드밴드 셋톱박스에 탑재된다.
11월 4일, Apple TV+는 첫 한국어 오리지널 시리즈 'Dr. 브레인'을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이다. 많은 인기를 누린 홍작가의 한국 웹툰을 원작으로 한 'Dr. 브레인'은 '장화, 홍련', '악마를 보았다' 등의 작품으로 장르 영화의 신기원을 보여주었던 김지운 감독의 연출작이며, 김진아, 고영재, 이무소, 김지운 작가가 각본을 집필한 새로운 SF 스릴러 장르의 작품으로 '기생충'으로 많은 수상을 한 배우 이선균이 주연으로 참여한다.
Apple TV 앱, 하나의 앱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영화 시청
한국 고객은 Apple TV 앱에서 웨이브, 왓챠, B tv, 그리고 국내 출시 예정인 Disney+1와 같은 유명 비디오 앱과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맞춤화된 프로그램 및 영화 추천을 받을 수 있다. 고객은 또한 CJ ENM, 롯데, 쇼박스, NEW 콘텐츠판다, 메가박스와 같은 국내 스튜디오 뿐만 아니라, Disney, Warner Bros., Universal, Paramount, Sony, MGM, Lionsgate와 같은 미국 스튜디오가 제작한 수천 개 이상의 영화를 탐색, 구매 및 대여할 수 있다. 이 밖에도, Apple TV 앱은 가장 방대한 4K HDR, Dolby Vision 및 Dolby Atmos를 지원하는 작품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.
Apple TV 앱 내 지금보기 섹션에 선보이는 재생대기 목록을 통해, 이용자는 기기간 동기화를 기반으로 선호하는 프로그램과 영화를 하나의 통합된 시청 목록에서 찾을 수 있다. 그뿐 아니라, 이용자의 선호 시청 패턴을 포괄적이고 안전하게 파악해 전문적으로 큐레이션된 컬렉션을 제공하게 된다. 고객은 또한 전용 탭을 통해 구매 또는 대여 가능한 영화를 탐색할 수 있으며, Apple에서 구입한 영화를 최근 구입 항목, 다운로드, 장르 등 다양한 항목별로 분류된 보관함 탭에서 찾을 수 있다.
Apple TV 4K, 극장과도 같은 최고 품질의 시청 경험 선사
Apple TV 4K는 가장 강력한 TV 운영체제인 tvOS와 함께 다른 Apple 기기 및 서비스와 매끄럽게 연동되어 거실을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마법 같은 공간으로 변화시킨다. Apple TV 4K는 국내 스트리밍 기기 중 유일하게 Dolby Vision 및 Dolby Atmos를 지원하며, 경이로운 4K HDR 디스플레이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극장과도 같은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. 이를 통해 고객은 선호하는 콘텐츠를 최고의 품질로 경험할 수 있다.
댓글0